[ 웅진코웨이 ] 멤버쉽 탈퇴...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조재현
- 조회수 : 102회
- 작성일 : 14-04-30 15:32:46
본문
회비를 안냈다고 탈퇴가 안된다고 합니다.
2006년에 랜탈 정수기를 2년으로 하고
기간이 지나서 정회원으로 한달에 10000원에
지금까지 서비스를 받았는데 지금 와서 보니
아무 통보도 없이 14700원으로 올려 회비를 받아 갔읍니다
그래서 탈퇴를 신청 했더니 회비가 한달이 빠졌다고
탈퇴가 안된다고 하니 어떻게 해야 합니까...
동의도 없이 올려 받은 회비는 돌려 받을수는 없는지
알고 싶읍니다....
- 이전글옷이 불량이라 반품을 했는데 반품을 안해준다네요 14.04.30
- 다음글택배 기사가 택배차 문열고 달려 택배 분실 14.04.30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