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전자 ] 김치냉장고 as후 재고장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황소영
- 조회수 : 145회
- 작성일 : 14-03-18 09:05:59
본문
그런데 이번 3월에 다시 냉장고 이상으로 AS기사를 부르니 가스가 다 새어버려서 고칠 수가 없다고 하더군요. 감가상각비 운운하며 20프로 정도 되는 금액을 준다고 하더군요.
너무 어이가 없어서 다른 가전제품도 아니고 냉장고라 2번의 이상에 버려진 음식들만도 30만원이 넘는데 1차의 대대적 AS 후에는 이상이 없을 거라 믿었기에 개인의 피해가 더 컸습니다.
소비자 보호원에 글을 올렸는데 lg전자가 직접 처리를 해서 소비자 보호원은 통보만 하는 식이더군요. 그런데 정말 어이없는 것은 지난 번 교체했던 콤프레서 보증기간 3년, 부품보유기간 7년으로 되어 있는데 현재 이상의 as 불가 사유는 부품단종으로 인한 수리불가라는 것입니다. 170만원이 넘게 주고 산 물건입니다. 냉장고는 5년 쓰다 버리자고 사는 물건이 아닙니다. 감가상각 운운하며 쥐꼬리만한 돈을 돌려준다고 하는데! 소비자 피해, 불만에 사죄 전화 한통 없이 말도 안되는 이유로 AS불가라며 피해를 소비자에게 떠넘기는 LG전자를 고발합니다. 콤프레서고 가스누출이고 간에 이런 문제들이 소비자의 사용과실로 생길 수 있는 것인지도 궁금합니다. 집에 타제품 김치냉장고는 10년 넘게 잘 쓰고 있는데 말입니다! 신속하고 현명한 결과 원합니다. 도와주세요.
- 이전글물건이 배송되지도 연락도 안됩니다. 14.03.18
- 다음글현대택배.. 상습인거 같습니다. 제발 처리좀 부탁드립니다. 14.03.1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