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헬마 ] 안마의자 사기건.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승일
- 조회수 : 107회
- 작성일 : 13-05-29 17:18:00
본문
일주일 사용해 보니, 워낙 구시대적 안마의자이고, 가격대비 너무 허접하여 반품으로 요청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왕복 배송비 5만원씩 10만원 부담과.
그 제품에 관한 위약금을 30% 납부하고 반품해주겠다고 합니다.
저희는 기존 물건과 전혀 터무니 없는 물건을 받았으며 일주일 사용하고 30프로를 부담하라는것은 너무도 억울하고 어이가 없는 일이네요.
늙고 연로하신 부모님 선물로 구입하였다가 이런 터무니 없는 일을 겪고 나니 속상하고 맘아프기 그지없습니다.
도와주세요.
관련링크
- 이전글불량매트 13.05.29
- 다음글명의도용 신고합니다! 13.05.29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