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엘지U플러스 ] LG U플러스 의 부당한 거래.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윤갑상
- 조회수 : 921회
- 작성일 : 14-10-17 14:40:51
본문
SK에서 LG로 번호이동하면 혜택이 있다기에 그렇게 했는데 무슨 이야기인지 설명이 복잡해서
그냥 혜택을 보는줄 알고 시키는 데로 해서 3개월간 89요금제를 사용해야 된다는 조건까지 다 하고,
신한스마트카드를 만들어서 ㅆ면 전화요금은 포인트로 지불된다기에 시키는데로 60만원까지 결재를
설정하는걸로 알고 했으며,
또 SK단말기 대금 54418원이 남은것과 위약금을 전부 보상해 준다고 기존의 스마트폰을 달라고 해서
다 주고 와는데
전화요금 고지서가 와서 보니 전부 안되있고 단말기대금은 내 카드로 60만원 선결재됬으며
매달 26900원을 36개월간 부담해야 하는 황당하고 어이없는 일을 당해서 글 올립니다.
SK 에서 LG로 이동할때는 어떠한 혜택을 보자는 건데 거꾸로 엄청난 피해를 봐야하는
이 억울한 일을 해결할 길이 없어 소비자 고발센터에 올립니다.
해약하고자 해도 3개월간 해약이 안된다고 하고 보조금을 달라고 해도 상담한 점포 마음대로라고하니
너무 억울하고 또 소비자가 아무것도 할 수 없는 이런일이 너무 황당해서 잠을 못자고
정신적으로 너무 괴롭고 억울합니다.
- 이전글명지 대방 노블랜드 2차 입주예정자 입니다. 14.10.17
- 다음글교환을 받고 싶은데 연락이 안되네요 14.10.1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