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AS센타(진해) ] 노트2 휴대폰 서비스 불만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노영미
- 조회수 : 57회
- 작성일 : 14-03-16 00:41:05
본문
삼성전자AS센터(진해점)에 대한 불만사항을 해결해주세요.
노트2휴대폰 삼성정품케이스를 구매를 했습니다.
구매조건이 제품을 무료로 1회 교환이 가능하다는 얘기에 비싼돈을 주고 샀습니다.
그런데... 몇개월이 지나 제품이 더러워지고 교환의 필요성이 있어 진해점을 방문했습니다.
상담원 얘기에 어처구니가 없더군요.
휴대폰 구입은 1년 되었지만... 정품케이스 구입은 휴대폰 쓰는 중간에 구입한거라 약 6개월밖에 되지않습니다.
저의 휴대폰을 조회해보고 1년정도 되엇다고 교환이 불가하다고 하길래
케이스 구매는 약 6개월전에 구매했다고 하니깐..
제품 구입후 6개월이내에만 무료 교환이 가능하고...
6개월이내 구입했다는 영수증이 필요하다네요..
도대체 6개월전의 영수증을 보관하는것도 웃기고...
진작에 케이스를 팔아먹을때 6개월안에 와야한다고 얘기했으면...
5개월 30일되는날에 교환하는건 어느소비자나 다 그렇게 할겁니다.
삼성전자AS진해점은 소비자를 우습게 보고 농락당한기분에 정말 기분 더럽습니다.
쫌 해결해주세요
- 이전글컴퓨터 as및 부품 14.03.16
- 다음글엘칸토 상품권은 휴지 14.03.1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