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 텔레콤 ] 휴대폰 사기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한만규
- 조회수 : 61회
- 작성일 : 14-01-12 22:55:21
본문
전화로 가입을 유도하더라구요 . 그리고 겔럭시 3에서 옵티머스 g프로로 기종을 바꾸게 되었죠
기존 폰을 반납하고 2년 약정을 하면 조건은 기존 쓰는 요금 그대로 쓰면 겔 3에 대한 위약금 및
옵티g프로 기기값을 다 해결해 준다는 거였습니다. 24개월간 분납으로 페이 빽을 해준다는 조건
이였죠. 하지만 돈이 들어오지 않았습니다. 연락을 하려고 해도 연락이 되지않자
제가 sk 상담원에게 연락을 했고 sk쪽에선 담당 자(사기꾼)와 연결을 해주었습니다.
그래서 그달 페이백을 겨우 받아냈죠... 이런식을 석달을 받아냈고 또 담당자와 불통이 되었습니
니다. sk에 연락을 하니까 대리점과 연결 시켜주더군요 그 대리점 사장은 저를 가입 시켜준 사장
인데 고객 유치를 했던 자들이 사기로 다 잡혀 들어갔다고 문자를 보내주더군요.
http://me2.do/FUjOe6Fq 구입비 지원 50억원대 휴대전화 사기단 적발
이문자를 보내주면서 자기도 피해자니 자기한테 이러지 말라는 것이었습니다.
그래서 sk에 전화해서 해결해달라고 했더니 자기들도 어쩔수 없다는 것이었습니다.
한마디로 140만원을 당신이 사기당했으니 어쩔수 없다는 것이었습니다.
제가 첨부파일에 세세한 기록과 증거들 녹취록을 보내드립니다.
일일이 글로 표현 할 수가 없어 첨부파일들을 보내드립니다.
제가 sk와 휴대폰 대리점을 고발하는 이유는 간단합니다.
우선 sk와 대리점이 그 사기꾼들과 같이 사업을 같이 했다는 겁니다. 검증되지않은 가입 유치자들
과 거래하고 나중에 사기꾼인것이 밝혀지자 발뺌하고 손해는 고객만 보게 하고 자기들은 책임이
없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렇게 사기를 당했다면 고객에게 연락을 하고 조취를 취해야되는게
당연한것인데 제가 그것을 밝히고 파해치니 그 동영상 주소를 보여주면서 어쩔수 없다고 말하는
것이었습니다.
제가 참고로 더 말씀드리면 전화상으로 가입한것이라 제가 싸인도 하지 않았습니다.
음성녹취록은 8월 16일 그 사기꾼과 통화한 내용입니다.
첨부파일
- 10월 16일 입금내역.png (319.4K) DATE : 2014-01-12 22:55:21
- lgu+할부금.jpg (3.6M) DATE : 2014-01-12 22:55:21
- 고객유치 사원과의 음성녹취록.amr (1.7M) DATE : 2014-01-12 22:55:21
- 휴대폰 수거2.png (244.5K) DATE : 2014-01-12 22:55:21
- 옵티머스 g프로 할부금.png (305.2K) DATE : 2014-01-12 22:55:21
관련링크
- http://me2.do/FUjOe6Fq 1회 연결
- 이전글정수기 방치 및 고장 14.01.12
- 다음글쿠키런 게임 14.01.1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