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텔레콤 ] 가입비 문제 때문에 고발이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원혜
- 조회수 : 47회
- 작성일 : 13-12-30 22:32:49
본문
첨부파일
- 사진 819.jpg (127.1K) DATE : 2013-12-30 22:32:49
- 사진 820.jpg (32.4K) DATE : 2013-12-30 22:32:49
- 이전글배송 상품 미수령 13.12.30
- 다음글폰분실보험처리 지연 13.12.30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