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 ] 삼성 노트2 사용하고있는데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안준성
- 조회수 : 58회
- 작성일 : 13-12-17 14:35:59
본문
설탕액정 인걸... 삼성센터와서고친지 한달도안되서 또깨져서왔더니
무조건 유상이라네여..
사무실책상에서 살짝떨어져서...깨질정도면;;
강도실험은 하지도않은것같아보이네여
매전 전부 소비자가 유상수리받는다고하면..
폰산지 3개월밖에안됫는데 벌써두번깨져서 액정비로만 25만원이나갔어요..
핸폰도 싼것도아니고 ㅡㅡ 노트2 좀..너무하다생각합니다..
인터넷에 노트2 설탕액정이다.. 폰을설탕으로만들었냐 이런글들많은데요..
제가..산지1년이라도됬으면모르겠는데 ㅡㅡ 1년도안되고
사용한지3개월밖에안된폰을..두번씩이나 제돈주고 고쳐야되는건좀..어굴한거같아요..
삼성은이잘망가지게~만들어논걸요..ㅠㅠ
- 이전글미용실의 과대 광고 13.12.17
- 다음글남양유업 아기사랑수 3단계 13.12.1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