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브로드밴드 ] 어떻게 처리해야할까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임효순
- 조회수 : 88회
- 작성일 : 13-12-17 01:55:18
본문
다름아니라 한달전 해외여행을 가면서 휴대폰을 로밍해서 갔습니다. 인터넷을 보니 음성통화 할인 혜택이 있는
상품이 있어서 신청하고 갔습니다. 참고로 전 sk가입자이며 상품은 10,000을 내면 15,000원의 통화를 할 수있는 상품을 선택하여 갔습니다. 그러나 갔다온지 몇일만에 요금폭탄을 맞고 말았습니다. sk측에 전화 해서 따졌지만 당연히 자기네들은 아무 책임이 없다는 것입니다. 이 상품은 정말 돈을 벌려고 만들어 놓은 상품입니다. 신청하고 어떤 소비자가 만원의 통화를 사용했는지 알 수 있을까요? 사전에 아무 통보도 없습니다. 얼마의 통화시간이 남았다는 사전 문자도 없습니다. 그저 소비자의 감으로 아..이쯤 만원어치의 통화를 했겠구나 짐작하여 통화를 종료해야 하는것입니다. 사전알람이나 문자도 없는 이 상품을 선택하면 보호장치도 없이 계속 통화를 하겠구나 이런 생각이 듭니다. 아무 미안한 생각도 없고 이 상품은 문자나 사전고지가 없는 상품입니다. 이런 말만 되풀이 하는 sk . 가만 놔둘수가 없습니다. 데이터 이용이나 다른 상품은 통화를 다 하거나 데이터를 초과 이용전에 미리 고지를 합니다. 얼마가 남았다고 문자도 보냅니다. 하지만 이 상품은 일체 그런 말이 없습니다. 아무런 보호조치 없이 통화를 계속 하게 만드는 악날한 sk의 최고 상품입니다. 어디하나 구체적으로 이상품에 대하여 사전고지가 없다는 말은 찾아볼래야 찾아볼수 없습니다. 저같은 피해자가 많을줄로 압니다. 이 상품을 없애던지 사전고지나 자동차단 시스템이 있어야 한다고 봅니다. 이 기분드러움을 어떻게 해결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하도 열받아서 이렇게 주저리 주저리 적습니다.
혹시 명쾌한 답변을 기대해도 될런지요....
첨부파일
- 로밍.PNG (315.3K) DATE : 2013-12-17 01:55:18
- 이전글이렇게 될수가있나여? 13.12.17
- 다음글tr90다이어트제품 13.12.1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