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as ] 서비스기사 불친절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천정이
- 조회수 : 130회
- 작성일 : 14-10-07 11:47:41
본문
가서 17번 자리에 잇는 박종선씨인가 하고 애기를 나눴는데..
원인은 핸드폰 배터리 문제라고 하더라고요 전 핸드폰 배터리 문제로 삼성제품을 as
받은적이 없는데 소모품이니 구매해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그러고 내게 핸드폰 그냥 주는데 거기 as 몇번 받앗는데 친절한데 이분은 별로 안친절 하더라고요..
그래서 좀 화가 났어요... 그래서 배터리때문에 실랑이를 하는데 경찰 부른다고 하더라고요..
영업 방해라고.. 참 어이가 없어서.. 그러라고 햇져... 저 as받으러 가서 영업 방해라고 첨 듣습니다
진짜 화가 나가 경찰 기다렸는데 제가 화가 머리까지 나서 거기 난장판 만들까 까지도 생각햇는데
참고 배터리 as기사 한데 던지고 너 가져라.. 하고 나왔습니다..
엘레베이터 와서 잡고 잇는데 기사 와서 베터리 주더라고 뿌리 쳤는데
옆에 18번 잇던 기사가 같이 와서 머라고 하더라고요 건달이네..
건달이네 이런얘기까지 받으면서 as받을꺼라고는 생각 못햇네요..
as 받으러 왔는데 건달 이런소리나 듣고... 정말 불쾌 합니다...
- 이전글금액환불을 못받고 있습니다. 14.10.07
- 다음글sk브로드밴드 소비자 우롱건 14.10.0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