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양정비공업사 ] 한양자동차공업사의 반복되는거짓말....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관화
- 조회수 : 103회
- 작성일 : 14-09-23 14:29:09
본문
아버지께선 현재 병원치료받고 계시는 상태이신데요 그당시 사고직후 정신이 오락가락하시는 상황에서
전화통화도 안되는상태였다고 합니다 저의 어머님께서 통화를 하셨구요 오후늦게 어머님의 연락을받고 퇴근후 아버지랑 통화를 시도했는데 통화가 연결이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정신이 온전치 못한것을 느꼈습니다
아버지가 어디 계신지도 모르시고 어디시냐고 되물어도 모르셔서 어쩔수없이 경찰의 도움으로 아버지를 저녁
8시경에 찾았습니다
아버지를 찾았을 당시에는 아버님이 사고가 났는지도 어디서 오셨는지도 모르셨습니다.....
아버지를 병원에 모셔다드리고 저는 아버지 핸드폰지갑을 보니 명함이 있더군요
렉카 전화번호가 있어서 전화를해서 오전에 사고내역을 물어보고 문제의 공장전화번호를 알아냈습니다
물론 늦은시간이라 전화통화는 불가능했습니다
그래서 문자를 남겼습니다 연락좀 달라고 그러자 30분후 바로 문자가 왔습니다
약속때문에 통화는 힘들다는...약간의 어이없는 문자가왔습니다....
그 다음날 통화를 하였습니다 물론 렉카들이 보험처리등등을 다 해준거 같았습니다
보험회사에 전화를 하니 이미 등록이 다 되어있더군요....자차보험으로...처리를 해놨더군요..
저희 아버지상태론 보험처리할 상황이 아니었습니다
위치가 어디냐고 묻고 나서 2틀후에 찾아갔습니다
평택에서 사고가 났는데 매송IC 정비단지내 한양공업사라는 쓰레기같은공장에 있었습니다
아무리 누가 봐도 여기서는 차를 수리할수없는 환경이었습니다 한건물에 2층으로 나뉘어진곳인데 사고난 차량이 5-6대정도가 사람도 못지나다닐정도로 빼곡히 주차되어 있었습니다 저의 아버지차량은 1층에 빼곡한차량에 섞여있었습니다
물론 도착했을때는 엔진과 실내 내장부품들은 어이없게 탈거한상태이구요
저희 아버지께서 차를 수리하라고 해서 탈거해놨다고 하더군요...저희 아버지께서 인천사시는데 왜...매송IC부근에 차를 수리하라고 했는지 이해가안갔습니다...물론 공장측의 거짓인거 같았습니다...
여기까지.....열이 받는데 참았습니다 아버지께선 머리가 아프셔서 병원에 가셨는데 수두증이라는 진단명이 나왔습니다 기억을 못하시고....치매의 초기증상처럼 반응하시는 상황입니다
일단 차를 고쳐달라고 말하고 제가 사는 인천으로 왔습니다
그후로 공장에서 연락이 왔습니다
면책금이 들어간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제가 면책금은 알아서 해주시면 안되냐고 물었습니다
그러자 그 공업사에선 그럼 보험회사에 말해서 수리비를 입금받고 바로 공업사로 입금해주면 그렇게
해준다 하더군요....약간 어이가 없었습니다 차 수리후 보험회사에 공장에 지급하는걸로 알고있는데
이런경우는 처음입니다...
암튼 공장에서 해달라는데로 보험회사에 저나해서 입금받은후 공장에 입금을 해줄라고 하는데
약간의 의문점이 들어서 공업사에다가 수리후 지급하겠다 했더니.....
어이없는 반응이 오더군요 부품을 그돈주고 사와야한다는.......참나....
완전 주먹구구식으로....변명을 하질않나....이래저래 빠른 수리를 위해 일단 입금을 해줬습니다
언제쯤 수리가 완료됩니까? 2주후에 수리완료라고 하더군요 약간 늦다 생각했지만
기다렸습니다
2주후 연락을했는데 아직 수리가 덜됬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언제쯤 되냐 물어봤습니다
8월20일경에 도색이 덜되었다는...어이없는 말에 그럼 언제쯤 되냐 물었습니다
9월 5일까지 해준다고 하더군요 명절에 차쓰셔야 되잖아요?이런식으로 물으면서 말입니다
전 차를 당연히 사용해야한다고 했습니다
그러나...
9월5일이 다가와도 연락도 없고....항상연락은 없었습니다 고객의 대한 태도는 -0점입니다
물론 제가 또 저나를 했습니다 전화를 받자마자 렌트를 해준다는 어이없는....렌트비를 30만원정도 준다고까지 말하더군요...저는 그냥 렌트를 해달라했습니다
알았다고 하더군요 그리고 10분후 전화가 왔습니다
렌트가 없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제가 그럼 직접 렌트를 알아본다고 했습니다
그러자 공장측에선 자기네들이 다시 한번 알아본다고 하더군요...
그리곤 연락이 없길래 제가 또 전화를 했습니다 제가 렌트구했으니깐 렌트비를 입금해달라 했는데
공장측에서 다시 알아본다고 되풀이 하더군요...그이후론 연휴내내 연락은 없었습니다
정말 어이가 없고 화가났습니다
그리곤 연휴가 끝나고 언제까지 차를 갖다줄꺼냐 점점 화가 치밀어오르기 시작했습니다
공장측에선 9월13일까지 해준다고 하더군요 믿음은 절대로 안갔습니다 중간중간에 사진을 부탁했는데도
최근에 온사진은 본닛만 올려놓고 찍은 어이없는 사진만 몃장보내고 끝이더군요
물론 9월13일이 지나서도 차는 오지도 않고 연락도 없었습니다 제가 다시 연락해서 언제되냐
9월 17일까지 해주겠다 또 약속을 안지킴니다 ...어느덧 한달이 지나고...9월 20일까지 해준다는 약속을
받았습니다 물론 9월20일도 연락도 없고 문자가 오전쯤에 문자가 오더군요....개인적인 사정이 있어서 며칠만
더 시간을 달라는 문자였네요....
정말 스트레스 받고 화날지경입니다
이 공장을 어떻게 해야하나요
제가 직장인이라서 공장에 자주 갈수없는 형편도 안되고 아버지께선 아프셔서 병원도 계속 왔다갔다 하는상황입니다
도와주십시요./........
- 이전글홈앤홈쇼핑을 고발합니다... 14.09.23
- 다음글광고선전과 너무틀려요 14.09.2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아버님께서 운전중 교통사고로 입원중이시라니 정말 걱정이 많으시리라 생각합니다. 자동차 수리 의뢰한 업체측의 계속되는 수리지연과 관련하여 구두상 처리가 되지않을경우 내용증명 발송하셔서 조속한 인도를 요구하시기 바라며 내용증명이란 발송인이 수취인에게 어떤 내용의 문서를 언제 발송하였다는 사실을 우체국에서 공적으로 증명하는 등기취급우편제도로 개인 상호간의 채권.채무관계나 권리의무를 더욱 명확하게할 필요가 있을 때 주로 이용되며 6하원에 의거하여 상품(서비스)명·계약일·해약사유 등을 작성한 뒤 2부를 복사.총3부를 가지고 우체국에 가서 내용증명 우편이라는 등기로 14일이내에 직접발송(1부는 우체국에, 1부는 본인이 보관, 1부는 사업자에게 발송)하시면 됩니다. 내용증명 발송만으로 법적 효력이 인정되는 것은 아니나 향후 분쟁이 소송 등으로 확대되는 경우 발송된 내용증명은 본안 소송 제기에 앞서 의무의 이행을 촉구하거나 증거력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관련하여 법률적인 조언이 필요하실 경우 무료법률기관인 대한법률구조공단(국번없이 132,www.klac.or.kr)으로 상담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건강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