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일사 ] 도와주세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신영빈
- 조회수 : 256회
- 작성일 : 14-06-15 16:56:20
본문
5년전쯤에 학교 근처에 책을 샀습니다.. 책을 25만원 정도에 샀습니다. 아버지께서 이거 장사꾼이라고.. 다시 환불해라고.. 다른책 사준다고 하셔서 환불을 하려고 전화를 했는데 전화는 받질 않길래 사전 연락없이 책을 보내여 환불신청을 했습니다. 몇 일 후 한일사에서 환불기간이 지나 환불 할 수 없다고 빨리 미납요금을 값으라고 연락이 왔습니다.
그동안 미납요금에 대한 이자를 합쳐서 50만원가량을 값으라고 하는데. 원금에 처리해주겠다고 우편이 왔습니다.
우편이 왔는데 무시하고 값질않았습니다.. 그 후로 2~3차레 우편이 오고 또 우편이 왔는데 첨부와 같은 내용입니다. 인터넷검색을 해보니 국제재산관리라는 단체가 없는것 같은데..안값으면 내용과 같은 처벌을 받게 되나요..? 아니면 겁줄려고 거짓말을 하는건가요??
계속 안값으면 어떻게 되나요..? 결국 값아야 겠죠..? 안값을 경우 어떤 일이 생기나요..?
그 때 받은 책 그대로 있는데... 안값을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도와주세요ㅠㅠ
첨부파일
- C360_2014-06-15-16-32-00-262.jpg (489.8K) DATE : 2014-06-15 16:56:20
- 이전글도와주세요... 14.06.15
- 다음글능곡 리사이클시티!!-3개를구입한 고객도 기록없다며 무시합니다. 14.06.15
댓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