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과업 ] 과자류 빙과류 왜 가격표시 안하나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유성욱
- 조회수 : 74회
- 작성일 : 14-05-01 16:31:46
본문
몇개 제품만 빼곤 하질 않으니, 구매시 가격이 고지되 있지 않아 소비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일일이 과자류를 카운터로 가서 확인해볼수도 없고, 요즘 과대포장이니 과자가격이니
터무니 없이 비싸지고있는데 빨리 시정조치 부탁드립니다.
- 이전글롯데홈쇼핑 반품비 상담부탁드립니다. 14.05.01
- 다음글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의 A/S회피 방법. 14.05.01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공정거래위원회에서 규정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하면 함량, 용량, 중량, 개수 부족 및 표시내용 상이, 부패변질,유통기간 경과, 이물혼입의 경우 당해 품목 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이며, 부작용,용기파손 등으로 인한 상해사고의 경우 치료비, 경비 및 일실소득 배상으로 명시되어 있습니다. 제품, 포장지 등 증거물을 보관하시고 우리청 식품안전소비자신고센터(cfscr.kfda.go.kr)에 접수하시거나 부정불량식품신고센터에 신고 하시면(T.1399) 신속한 조치가 가능합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