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h상조 ] dh상조고발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문종환
- 조회수 : 51회
- 작성일 : 14-04-05 20:35:57
본문
저희부모님이 2개월전에 dh상조계약기간이 끝나서 해약신청을 하러 갔었는데 부도가났나??
문이 닫혀있더라고여 그래서 다른쪽에가보니 처음에 간데 가니까 회사를 이전했다고 문에붙여 있는거예요 그래서 전화를해보니까 계속 팅구는거예요 집에돌아가서 몇일이지나니까 뉴스에 dh상조부도가 났다고 방송하는거예요 이거뭐 어디서 보상을받아야할지 180만원이라는돈이 소액도아니고 돈을 빨리받고싶습니다 어덯게해야되나요??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부모님께서 가입하신 해당상조업체의 부도로 몹시 당혹스러우시겠습니다. 안타깝게도 계약 상대방이 현재 영업점을 운영하지 않거나 연락이 되지 않을 경우, 또는 부도, 폐업 등의 경우에는 소비자보호 유관기관을 통해서 도움을 받을 수 없으므로 먼저 사업자의 영업 여부를 확인하셔야 합니다. 영업점이 위치한 해당 시군구청에 문의를 해보시기 바라며 필요시 해당업체 관할 경찰서에 직접 신고하실 수 있으며 대리접수가 불가한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건강한 주말저녁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