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텔레콤 ] 해지를 할 수 없다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형빈
- 조회수 : 134회
- 작성일 : 14-10-28 19:47:39
본문
사용한지 거의 3년이 다되어 갑니다.
와이파이가 있는 지역에서만 대부분 사용하여
3G망 서비스를 해지를 하러 갔더니
월말이라 해지 할당량이 다되서 해지를 못한답니다.
말이되는 소리를 하라고 하니 단통법 시행후에 해지가 몰려서
대리점에는 해지 할당량이 있어 초과하는 해지업무를 할 수가 없고
해지를 해야 한다면 정식지점으로 가서 해야한답니다.
그래놓고 휴대폰은 새로 할거라니까 줄기차게 상품에 대해서 설명해 줍니다.
자기들한테 이득되는 가입업무는 막 쳐내면서 무슨 권리로 정당히 해지하겠다는걸
못하게 한다는 겁니까
약관에 해지업무가 몰릴때는 지점별로 제한할 수 있다는 항목이라도 있나요??
해지가 몰려서 접수하고 며칠이 걸릴수도 있다는것하고 아예 안된다고 하는건 다른 차원입니다.
그래 놓고 기분나빠 하니까 고객님이 이해해주셔야 한답니다.
- 이전글금구매 관련 14.10.28
- 다음글KR 리젠시 리조트회사 10년계약했었는데 망했다고 백만원을 더 내라네요 14.10.2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