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회사 ] 출입국사무소 1345 고객센터 소**씨 고발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임성중
- 조회수 : 103회
- 작성일 : 14-07-07 12:32:26
본문
캐나다 국적으로 F-4 비자를 소유하고 있습니다.<br>
한국에 삼성물산이라는 회사에 입사하여, 2013년 3월 부터 현재까지 <br>
영국 삼성물산 법인에 근무중입니다.<br>
2014년 8월18일에 비자가 만료되어, 비자연장을 위해 7/21에 국내입국<br>
예정입니다.<br>
서울출입국 관리사무소 1345 고객센터에 전화를 해서, 필요서류를 문의해보니 국내체류입증서류를 가져오라고 하네요... 국내에 체류지가 없고 해외에서 거주하는 입증서류를 가져가겠다고 하니 연장이 불가하다고 합니다. 그럼 국내 회사주소로 기입해도 되냐고 문의하니 본인회사가 아니라 그것도 불가하다고 합니다.<br>
국내에 체류를 안하는데 국내체류 입증서류를 가져오라고 하는게 말이 됩니까??<br>
또한 소**씨는 고객을 윽박지르고, 굉장히 거만한 태도로 전화를 받으면서 응대를 하고 있습니다. <br>
이로인해 심한 모욕감을 받고, 방법이 없어 이렇게 요청을 드립니다. 너무 억울해서 변호사를 선임해 소**씨를 고발하고 싶네요...<br>
도와주시길 바랍니다.
- 이전글연세우유, 사기꾼 14.07.07
- 다음글서울연유 제조일 확인 14.07.0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소비자기본법에 의하면 국가 또는 지방자치단체의 물품 또는 용역의 제공으로 인하여 발생한 피해의 경우 피해구제기관의 처리대상에서 제외됩니다. 관할 지자체나 국민권익위원회(www.ombudsman.go.kr, 02-750-1788~9) 등으로 문의하기 바랍니다. 모쪼록 건강한 오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