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슬리 ] 불량 핸드백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양난미
- 조회수 : 36회
- 작성일 : 14-05-27 13:27:20
본문
그때는 처음과 동일 해서 아무런 이상이없었어요.
근데 똑같은 곳의 이상으로 14년 3월 17일에 두번째 수선을 보냈습니다.
수선후 통상 네모모양의 핸드백이 평형사변형 모양으로 틀어졌습니다.
소지품의 무게가 나갈수록 가방은 더 틀어집니다.
대각선 모양으로 굵은 주름이 잡힙니다.
또 수선을 보내니 더 이상 수선도 안되고 교환 환불도 불가하다네요.
소비자가 바보인 줄 아나봅니다.
이기방의 사용자는 25세인 딸인데 이앤 핸드백 대 여섯개로 바꿔 가며 들고 다닙니다.
요즘 애들이 그렇잖아요.핸드백 한개를 책가방처럼 들지는 않으니 말입니다.
이 업체와 gs와는 말이 안통합니다.
자기 할 말만 합니다.
감가상각해서 환불 요구합니다.
그백은 다시는 쓰기 싫습니다.
- 이전글kt의 무책임과 (주)인포마크의 소비지 우롱 14.05.27
- 다음글허위판매 14.05.2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해당 가방구입후 잦은 하자로인해 사용하시기 어려우실거라 생각합니다. 가방류의 하자발생 시 수리-교환-환급 순으로 처리될 수 있으며 수리불가능시는 교환요구 가능합니다. 제보자님께서는 구두나 전화로 환불을 요청하지마시고 내용증명을 보내 다시한번 이의제기 하시기 바라며 모쪼록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