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마트 ] 배달우유 사기당했어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황지은
- 조회수 : 41회
- 작성일 : 14-05-27 04:33:41
본문
본사 전화해도 그쪽에서 전화를 그냥 차단해 버린 듯 하고요.
영업직원이나 대리점 문의해도 자기들도 월급 못받아 그만두었다 하고요.
폐점이나 잠적한 듯 합니다.
계약 당시 1년 납 선결제 카드 일 시 불로 했구요.
우유, 치즈 함께 주문한 상태라 금액이 큽니다.
어떻게 구제받을 방법이 없을까요?
- 이전글LG냉장고 3개월만에 AS 3번받았는데 교환안해줘...... 14.05.27
- 다음글지엠쉐보레 스파크 브레이크디스크 불량을고발합니다. 14.05.2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배달우유 사기를 당하셨다니 정말 당혹스러우시고 난감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안타깝게도 계약 상대방이 현재 영업점을 운영하지 않거나 연락이 되지 않을 경우, 또는 부도, 폐업 등의 경우에는 소비자보호 유관기관을 통해서 도움을 받을 수 없으므로 먼저 사업자의 영업 여부를 확인하셔야 합니다. 영업점이 위치한 해당 시군구청에 문의를 해보시기 바라며 필요시 해당업체 관할 경찰서에 직접 신고하실 수 있으며 대리접수가 불가한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