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 ] 폐 김치냉장고 소유권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성배
- 조회수 : 70회
- 작성일 : 14-03-08 21:41:47
본문
내용연수 7년에 잔존가격을 0(zero)원으로 하여 100만원 되돌려주며 폐 냉장고를 삼성이
가져가겠다는데 고가의 가전제품을 7년만 쓰려고 했다면 아예 구매하지도 않았고,
넣어두었던 김치들이 쉰것은 책임도 지지 않으면서 폐 냉장고도 가져가겠다는것은
너무 일방적인 처사 아닌지요? 힘없는 소비자만 당한다는 생각에 명쾌한 답변 조속 부탁합니다.
- 이전글노트북에 문제가 있어서 as받으러 갔다가 14.03.08
- 다음글화장품 사기 당한건가요? 14.03.0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