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플러스몰 ] 물품이 잘못 와서 교환해주기로 한지 12일이 지났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태근
- 조회수 : 34회
- 작성일 : 14-03-06 10:57:38
본문
구입일자 : 2014.02.19
배송일자 : 2014.02.21
물품을 확인하니 주문한 건 깡통으로 된 750g짜리 분유였는데 배송된 건 스틱형으로된 분유였어요. 그래서 2014.02.24일에 고객센터에 오배송확인하고 맞교환 해준다고 하여 기다렸어요..
접수후 2~3일후 택배사에서 와서 기존물품 수거하고 새물품 주고 갈거라면서 근데 2.27일 택배사에서 와서 수거만 해가고 제품은 주지 않았음...
2014.02.27 고객센터와 통화 다시 시도. 시스템 변경으로 회수하여 확인후 제품 보내준다고 함. 아기분유라 빨리 와야하고 언제 오는지 말해달라하니 모른다고 함. 글서 확인해 보고 연락달라고 했으나 연락 없었고 기다리면 올거라 생각했는데 배송안됨. 2014.03.03일 고객센터와 통화 다시함. 회수물품 수거 확인과 새물품 배송이 언제 될지 모른다고 함. 회수물품 수거 확인을 위해 운송장 번호 알려달라하여 알려주니 회수는 2.28일에 회수된걸로 확인되었다고 함. 아기가 먹을거니까 빨리 배송해달라 요청함. 2014.03.05일까지도 물품 배송되지 않아 고객센터 다시 통화. 이번에도 물품이 언제 배송될지 모른다고 기다리라고만 함. 배송 언제되는지 확인하고 연락달라고 했으나 연락 안옴.
* 2014.02.21 부터 지금까지 12일이라는 시간이 흘렀고 시스템 변경으로 맞교환이 되지 않는다는 점을 고객에서 전달하지 않은점.
* 지금까지 전화를 고객쪽에서 걸도록 한 점과 전화를 주기로 해 놓고 전화를 하지 않는 건 고객과의 약속을 지키지 않은 것이고....
고객인 제 잘못이 아니고 홈플러스몰에서 물품을 잘못 배송했으면서 어떻게 이렇게 기다리라고만 하나요...
고발은 안 하려고 했는데 더이상 참을수가 없네요
그것도 아기 먹을 분유인데...
해결좀 해 주세요~!!!
그동안 스트레스가 너무 많네요
그냥 반품하고 새로 시킬걸... 맞교환이 된다하여 그냥 뒀더니... 해도해도 너무해요
- 이전글전에 핸드폰 대납건 관련 소비자 상담에 글을 올렸던 사람입니다. 14.03.06
- 다음글KT 인터넷 IPTV 해지 위약금 청구 관련 14.03.06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