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명성 ] 홍보용 충전기 사용하다, 연기가 나더니! 핸드폰 메인보드가 고장났습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진선경
- 조회수 : 61회
- 작성일 : 14-02-20 09:09:10
본문
학회에 갔다가, 홍보용으로 받은 충전기를 사용하다, 냄새와 연기가 나서, 핸드폰을 바로 분리했습니다.
그이후 '서비스안됨'이라는 표시가 뜨며, 전화.문자 통신이 안되더군요.
신호가 잡힐땐, 통화가 가능한데, 삐~ 소리가 나더니 통화가 끊기는 현상도 있습니다.
혼자서, 켜졌다 꺼졋다. 반복하더니, 화면이 잘 켜지지도 않는 현상도 있습니다.
애플에 가서, 원인을 파악하려 했으나, 수리를 할수없다고하고.
제돈을 주고 리퍼를 받는방법 밖엔 없다고 하네요............
충전기회사에서도 원인이 충전기때문이라면, 핸드폰 수리비만 주겠다고 하는데.
애플에서는 휴대폰을 열어보거나 수리를 할수없고, 본사에 고장난폰을 보내는게 방칙이라고하니.
원인을 찾기위해!
사설as센터 갔더니, 메인보드 고장 현상으로 보인다고 하는데, 이걸 뜯어본다고 충전기 때문이다.
라고 말을 해주기가 어렵다고 하네요. 메인보드 고장나는것은 여러가지 현상이 있으므로..
3주째 폰을 못쓰고 있고. 여러가지 불편합니다. 억울해서....
충전기가 아예 불이 나기를 기다렸어야 하나.. 왜 폰을 분리했지.... 이런 생각까지 드네요.
내폰이 충전기에 의해서, 메인보드에 충격이가해져, 고장이났고. 충전기도 있고...
충전기는 멀쩡한데, 제폰만 고장이 났다면 그것도 문제고..
아 어떻게 해야 되나요. 증인이라면, 회사동료 하나인데. 증인이라고도 안해주겟죠? 같은편이라고
생각하니까요? ㅜㅠㅠㅠㅠㅠ
- 이전글사기행위와 불법영업행위 14.02.20
- 다음글휴대폰때문에 문의합니다. 14.02.20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충전기 사용 중 휴대폰 메인보드가 고장이 나 정말 당황스러우시고 안타까우시리라 생각합니다. 제조물책임법을 보면 제조.설계상, 표시 상, 기타 통상적으로 기대할 수 있는 안전성이 결여되어 있는 결함으로 인해 경제적 또는 신체적 손해가 발생하면 제조업체나 공급 사업자에게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다만, 피해의 구제를 위해서는 소비자의 과실이 아닌 제조·설계상 등 사업자 측의 귀책사유나 사고 발생의 개연성이 입증 또는 확인되어야 합니다. 추운날씨 모쪼록 건강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