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FC ] 음식먹고 응급실행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심원우
- 조회수 : 52회
- 작성일 : 14-02-09 22:21:26
본문
피해자는 저희누나입니다 저희 누나는 KFC 돈암동1 점에서 음식을 먹은뒤 복통과 구토, 설사를 앓고있어 지금 음식도제데로못먹습니다. 저희누나와 같이먹었던 누나의 친구는 응급실까지 갔습니다.
- 이전글환불받지못하고있습니다 14.02.09
- 다음글자동자 내비게이션 업체의 불성실한 내비게이션 설치로 인해 차량 일부가 손상되어 상담을 요청합니다. 14.02.09
댓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