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유플러스 ] 요금청구 절차건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배서영
- 조회수 : 723회
- 작성일 : 14-02-06 11:01:37
본문
유학으로 인해 출국직전 정지를 시켰습니다.
그런데 어제 퇴근을 하여 집에 도착하니 신용평가회사라고 채무상환 최종 촉구서라는것이
발송이 되어 있었습니다. 내용인즉 울아들 핸드폰 요금 \111,824원이 미납되어 최종변제기한을
주겠고 아주 무시무시한 글들은 다 나열되어 있는 통지서를 받았습니다.
이통지서가 오기까지 단 한번도 요금고지서가 온게 없거든요.
너무 기분이 나빴지만 오늘 출근하여 LG유플러스 고객센터로 전화를 하면서 더 화가 났습니다.
상담원이 하는말이 과관이 아닙니다.
울아들이 핸드폰 요금청구를 문자로 신청을 했답니다. 그래서 계속 문자를 보냈다고 합니다.
아니 핸드폰을 쓸수없게 되어서 정지를 신청한 사람이 문자를 보는 사람도 있냐고 물었더니
그래도 본답니다.
자기들은 잘 못을 한게 없다는 식이었습니다. 한참 화가나서 소리를 지르고 나니 그제야
잘못했다는 식입니다.
이럴수도 있나요? 대기업에서 일처리 하는 방식이 상식적으로 이해가 안됩니다.
이 화를 어떻게 잠재울까요?
첨부파일
- 촉구서.jpg (558.9K) DATE : 2014-02-06 11:01:37
- 이전글성형외과에서 볼이마 필러를했는데 짝짝이라서 환불받을수있을까요? ㅠㅠ억울해요 14.02.06
- 다음글인터넷 해약금 관련 14.02.06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