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호나이스 ] 이과수얼음정수기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민자
- 조회수 : 65회
- 작성일 : 14-01-22 22:03:20
본문
정수기에들어가는물을 씽크대수도에서 연결했는데. 온수물에다가연결을 했어요 저희집은심야보일러라서 온수가 하루종일나옵니다
그러면온수가 정수기에들어가서 냉수로만들어나오겠죠
냉수로되려면전기세 엄청나오겠죠. 온수물을정수기에계속넣었으니전기세나오죠.2013년4월10일부터지금까지 모르고그냥사용했어요
이사실을얼마전에알고서 청호나이스사무실에전화를했으나 아무런조치도 연락도없어요.이럴땐어떻게 해야할까요
답변부탁드립니다 수고하십시요
- 이전글휠커버 장착하려다. 환불못받앗습니다. 소비자고발해도. 콧방귀만 ... 14.01.22
- 다음글엘지유플러스인터넷 민원입니다 14.01.2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렌탈하신 얼음정수기를 온수가 나오는곳에 연결해놓다니 어처구니가 없으셨겠습니다. 해당업체 과실로 잘못설치되어 피해를 보신경우 보상을 요구하실 수 있습니다. 업체측으로 내용증명 발송하셔서 권리행사 하시기 바라며 모쪼록 건강한 저녁시간 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