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 U+ ] lg u+ 인터넷 이전설치건에 대해 고발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대성
- 조회수 : 53회
- 작성일 : 14-01-08 12:04:25
본문
이사전 아파트에선 1등급 아파트라 제 업무상 인터넷 업체를 두군데
에서 2회선을 사용하고있었습니다.
부득이하게 이번에 이사를하게 되어 3등급아파트로이사를하게되었습니다
이사한 아파트에선 인터넷이 한회선밖에사용이 안되어부득이하게
제가한회선을선택을 해야했습니다
Sk인터넷을선택하게 되었고엘지u+기사님이방문했을땐 sk인터넷이
설치되어있어서 설치불가가되었습니다.제가설치를 원하는데도 구성상
설치를못한다고 위약금을 내라는겁니다 자기네 방침이 그렇다고
안그럼 sk 인터넷을 해지하고 설치하라는 상담만하네요
이런황당한경우가있습니까
제가왜 위약금을내고 해지를해야하는것인지 엘지 횡포가 너무심하네요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