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S ] 전화하다가 욕을 하면서 끊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최경호
- 조회수 : 63회
- 작성일 : 14-01-07 11:30:02
본문
새 제품이 아니고 중고 제품이라 하여
환불하겠냐고 해서 그러겠다고 했어요
그리고 계좌번호를 불러줬는데 입금이 되지 않자
전화해서 확인해보니깐 계좌번호를 끝에 바꿔
불러줬더라구요 맞게 불러준줄 알았는데 아니였어요
그래서 어떡해 할지 몰라 가만히 있었는데
앞으로는 그러지 말라고 하면서 입금해주겠다고
하고 욕을하면서 끊더라구요
그래서 다시 전화를 걸었더니 다짜고짜 욕을
하는거에요 그래서 저도 갑자기 화가 나서
욕을 했는데... 저는 저 사람한테 사과를 받고
싶네요... 저도 같이 욕을 했기 때문에 사과받을
수 없는건가요??
- 이전글환불에 관해 문의드립니다 14.01.07
- 다음글핸드폰지원금 일부 미입금 14.01.0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해당업체에서 구입하신 CD-ROM이 중고제품이라 환불해준다며 느닷없이 욕설을 하다니 기가막히셨겠습니다. 소비자 분쟁 해결기준에는 업체의 서비스 방식과 업무형태 직원의 불친절함 막말사용등에대한 처리 의무가 해당업체에 있다고 돼 있습니다.사실상 기업이나 직원의 관리가 이루어지는 업체의 경우 피해 내용등을 통보하여 시정및 직원관리에 힘쓸것을 권고 할 수 있으나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분쟁을 야기할뿐 권고에 어려움 있는점 양해부탁드리며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