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금자리 ] 이사후 아랫집천장으로 물이고임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배지선
- 조회수 : 52회
- 작성일 : 26-06-26 15:56:05
본문
이삿짐센터에서 정수기철거를 해주셧는데 소켓을 꽉 잠그지않아서
물이 한방울씩 떨어짐으로 아랫집벽지 공사를 해줘야합니다
마지막으로 수도를 잠금 사람은 이사짐입니다 집은 공실이며 3주가되어야 고인물들이 떨어지기시작했고 관리사무실에서는 저희집 씽크대벨브를 돌려서 잠그니 더이상 물이 안떨어졌다고 하네요
이사짐센터는 연락준다고 하더니 4흘째 연락도없고 집주인은 저에게 공사를해라 연락이오네요
저좀 도와주세요
첨부파일
-
2026_06_26 15_51.mp4
(4.7M)
MP4는 다운로드 불가 (원본파일이 필요하면 관리자에게 문의해주세요.)
댓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