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 skylife ] 해지안해줌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래형
- 조회수 : 116회
- 작성일 : 26-06-26 10:14:09
본문
중간에 이사로인해 3개월정지
26년3월에 문의하니까 6월말에 약정끝난다고 해제가능하다고 상담받았는데 해제할때 한번에납부하려고 2달치 미납함
26년6월26일날 통화하면서 미납요금 납부했는데 미납기간동안은 사용기간이 아니라고 9월달까지 써야된다고함 해지하면 위약금 100 마넌 내야한다고함
정지한기간빼고 3년치를 납부한건데 미납기간동안다시 사용해야한다는건 말도 안된다고생각함
- 이전글드라이버헤드가 깨징ㆍ샤프트코팅벚겨짐 (아이언총6개) 26.06.26
- 다음글가입.동의 절차 없이 결재 26.06.26
댓글
댓글목록
최고관리자님의 댓글
최고관리자 작성일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해 업체의 서비스방식과 업무형태 운영방식 또는 직원의 불친절함등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해당업체 본사 고객상담센터에 민원으로 이의를 제기하실 수 있습니다. 관련하여서는 관리.감독하는 방송통신위원회(02-1335, www.kcc.go.kr)로 신고,문의 하실 수 있습니다. 모쪼록 편안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