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 ] 핸드폰 무상as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해성
- 조회수 : 66회
- 작성일 : 13-08-13 16:16:30
본문
처음은 충전하는데 장마철이라 습기가차서 그런거 같다고 무상으로하고 두번째는 먼지및 이물이 껴서 소비자 잘못이라고 하네요
제가 어디다 놓고 다니는것도아니고 일부러 머넣는것도아니고 먼저핸드폰도 같은상황에 똑같이 썼는데 제 잘못이라고 하니 어이가없어서 그럽니다 그럼 옛날처럼 충전하는데 및을 막던가 밑은 그냥뚤어놓고 모가 안들어가늘 바라니 어이가없네요 일종에 수리비받을생각으로 그런게 아닌가 싶은생각이 듭니다 해결방법및수리비를돌려 받을수있는지 답변바람니다 감사합니다 더운데 고생하세요
- 이전글CJ대한통운택배 13.08.13
- 다음글전신거울 다리가 부러져서 얼굴 상해/봉합수술 13.08.1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