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서비스 ] 에어컨 a/s 온다온다 하면서 해주지를 않아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지현
- 조회수 : 71회
- 작성일 : 13-08-12 22:49:46
본문
한번 받고나서도 되지 않아 2번째 오시더니 기사님이 못고치신다고 다른분을 보내신다고 했습니다.
그러고 난지 벌써 2주가 다되어 가는데 오지를 않습니다.
이 무더운날 기다리다 못해 저번주 목요일날 a/s콜센터에 전화를 해서 기사님 언제오시냐 물어보니
오늘 간다고 예약잡혀 있다고 하길래 알았다고 하고 끊었고 금요일날 오전에 전화하니 2시에 예약잡혔다고
해서 그때까지 기다렸습니다. 기다려도 오시지 않길래 전화를 다시 하니 조금있다가 방문한다고 하더니
역시나 안오는 겁니다. 답답한 마음에 기사님이 전화라도 해달라고 했더니 알았다고 해놓고는 또 무소식입니다.
토요일날 다시 전화를 하니 토요일 방문 한다고 하더니 또 소식이 없습니다. 오늘도 전화하니 방문만 한다고 하고 또 소식없습니다.
너무 화가 납니다. 작은 가전제품이라서 가지고 갈수도 있는것도 아니고 기사님이 직접 방문해야 되는 건데
이렇게 무책임하게 하는거 보니 속이 탑니다.
무더위가 심하게 오기전에 a/s를 불렀는데 아직까지 소식이 없으니 답답합니다.
바쁜건 알겠으나 온다온다 해놓고 전화한통도 없을뿐더러 자기마음대로 스케쥴 잡아놓고 안오면 땡이고
이런경우는 어떻게 처리해야 되나요?
- 이전글A/S 개선요구 13.08.12
- 다음글난방분배기가격이... 13.08.1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