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포엠아이 ] 오토캐드 구입시(2014년 정품구입 했는데 현재 사용 말고 폐기하라고 하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윤 은호
- 조회수 : 38회
- 작성일 : 25-05-14 15:26:09
본문
(주)반석소방에서 (주)포엠아이 회사로 2014년(2015년) 당시 오토캐드 정품 2개(한 개 당 약500백만원 당시 정책에는 사용기간이 없이 무제한이였음) 사용 하기 위해 구매 하였으나 포엠아이 직원 얘기가 오토캐드는 본사 정책 변화로 현재는 사용 할 수가 없다고 하면서 버리라고 하네요 또한 포엠아이 회사에서 구매 당시에는 AS도 2015년도 이하 버전은 비용 발생이 없다고 했었는데요 우린 구매 당시에도 2014년 오토캐드로 사용하기 위하여 구매 했었고 현재 오토캐드 한 개 사용하다가 현재 하나 더 사용하려했지만 인증이 안되어 사용을 못하고 포엠아이에 유선으로 통화하니 사용 할 수가 없다고 하니 정말 어처구니 없네요. (주)포엠아이에서는 오토데스크의 정책이 바뀌어 사용이 어려우니 현재 2024년 오토캐드 새로 구매 하라고만 합니다 어떻게 사용 할 수 있도록 도움 부탁 드립니다. 저희가 구매한 오토캐드는 2014년식으로 구매하면 현재와 다르게 기간이 없는 제품입니다 또한 앞서 말한 AS라는 것은 컴퓨터 포맷 후 캐드를 재 설치 할 때 라이센스 키가 필요한데 그 정품 키를 (주)포엠아이를 통하여 구매를 한 상태이므로 코드입력이 안될 경우에 (주)포엠아이에서 오토데스크와 연락하여 조치를 취해 소비자(반석소방)이 사용편의성 제공을 말하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허나 이부분에서는 포엠아이에서 캐드 판매 중계업를 정리했다는 이유로 모르겠다 우리가 해줄 수 있는게 없다는 식의 태도입니다.
- 이전글불량제품을 판매합니다 25.05.14
- 다음글FEDEX 배송사고로 인한 회사 손실 발생 25.05.14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소비자 분쟁 해결기준에는 업체의 서비스 방식과 업무형태 직원의 불친절함 막말사용등에대한 처리 의무가 해당업체에 있다고 돼 있습니다. 사실상 기업이나 직원의 관리가 이루어지는 업체의 경우 피해 내용등을 통보하여 시정및 직원관리에 힘쓸것을 권고 할 수 있으나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분쟁을 야기할뿐 권고에 어려움 있는점 양해부탁드리며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