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세라티 ] 차량 오정비로 요금을 반환하지 않습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정식
- 조회수 : 18회
- 작성일 : 25-04-21 15:18:53
본문
전자식워터펌프 교환 80만원
라디에이터 수온센서 8만원
엔진냉각수온도센서 10만원
써머스탯 교환 40만원
총 138만원(부가세별도))
17일에 차량을 인수후 증상이 호전되지 않아 동월 19일에 제 입고를 했습니다.
센터에서는 다른 부품을 수리해야한다고 해서
더이상 믿음이 안가 정식 서비스센터로 차량을 입고해서 수리를 했습니나
정식센터에서는 "썸머스탯"이 문제 이니 수리를 완료 수리한곳에서는 아직까지 써머스탯비용을 반환 해주지 않고있습니다
- 이전글상세사진과 다른 제품 25.04.21
- 다음글무료 배송료 광고하고 착불료 받아가는 상황 25.04.21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소비자가 정비를 의뢰하면 정비업체는 차량 상태를 전체적으로 점검하여 수리가 필요한 사항을 소비자에게 알리고 협의하는 것이 정상일 것입니다. 수리가 완료되었다며 소비자에게 인도한 차의 이상이 발생하였다면 이는 일단 정비 상 과실 가능성이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에 제보자님의 동의없이 수리가 진행되었다면 업체측에 원상회복을 청구할 수 있으리라 사료되며 법률적인 조언이 필요하실 경우 무료법률기관인 대한법률구조공단(국번없이132,ww.klac.or.kr)으로 상담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