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향타로 ] 온라인 타로강의(소향타로)환불해준다고 해놓고 연락일부러 피하고 있습니다.(※글지우지 마세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진영
- 조회수 : 18회
- 작성일 : 25-02-27 09:26:45
본문
개인적인 사정이 생기고 수업과 중요한 일정이 겹치면서 수업을 차일 피일 미루게 되면서
24.07.20 수업을 중단하고 진행한 수업과 교제비 제외하고 환불요청함
계속 연락이 안되었고 나는 연락을 봐달라고 계속 대화요청했음
24.07.29 "몸살이 심하게 왔고 성대에 문제가 생겨 입원해서 연락을 못했다.체크해보고 보내줄테니 계좌번호 보내라"라는 카톡을 받음
24.07.31 입금 가능하냐고 카톡을 보냈고 "다른일들 먼저 보느라 오늘 체크할거다.돈은 갖고 있는게 없으니 다음주에 들어갈거다.병원비랑 돈을 묶어놔서 돈이 없다.
"라는 카톡을 받음
소액이라도 먼저 해달라고 요청했으나 답변없었고
24.08.05 언제쯤 가능하냐고 연락 했더니 "목요일~금요일에 들어갈거다."라는 카톡을 받음
24.08.07 오늘 가능하냐고 물어보니 들어오는 대로 입금해준다고 함
8일,9일,10일,11일 계속 언제 가능하냐고 입금 요청했고 연락시도했으나 답변없었고
24.08.13 목요일에 보냈는데 아직 입금안됐냐고 하며 입금내역을 보내줌
입금안됐다고하고 계좌 다 확인해봤더니 자기가 계좌번호를 잘못 입력했다며 공제할 내용과 정산내용을 보내줌(161만원)
14일,15일,16일 확인 됐냐는 연락 했으나 입금전에 연락준다는 답변을 받았고
24.08.19 오늘 가능하냐고 하니 은행에서 들어와야 하는거라 시간이 걸린다고함
20일,21일,23일,25일,27일,28일,29일,9월2일,15일,23일,24일 연락 시도했으나 읽지도 않고 전화도 안받으면서 무응답
다른 카톡 아이디로 연락을 시도
24.09.05 1달쯤 다되어가니 돈좀 입금해줘라 했더니 은행에서 들어오는거라 최소3개월이상은 걸린단다.기다려라 라는 답변을 받음
24.09.23 변호사랑 상담했는데 이건 사기다 말이 안된다 더라 했더니 고소해라라고 하면서 그렇게 살지말라는 발언함
24.09.25 최소비용이라고 입금해달라고 요청했으나 돈이 없다고 안줌
24.10.06 5만원 보내고 이게 전부니 기다려라라고함
10월2일,5일,6일,8일 일부라도 입금해달라고 연락시도 했으나 무응답,
그이후 영업용 전화번호도 일부러 바꾸고 카톡도 안보고 블로그 댓글차단한상태라 연락이 안됨
계속 의도적으로 연락을 피하고 있습니다.
11월초에는 내용증명서도 보냈으나 답변도 없고 카톡을 안읽고 전화도 일부러 안받습니다. 환불해준다고 했는데 저보고 수업태도가 불량했다며 말을 계속 바꿉니다.
25.02 아예 저를 차단하고 친구들에게는 모르는 사람이라고 변명하고 있습니다.
첨부파일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
해당업체의 부실하고 무성의한 고객서비스행태에 몹시 불쾌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소비자 분쟁 해결기준에는 업체의 서비스 방식과 업무형태 직원의 불친절함 막말사용등에대한 처리 의무가 해당업체에 있다고 돼 있습니다. 사실상 기업이나 직원의 관리가 이루어지는 업체의 경우 피해 내용등을 통보하여 시정및 직원관리에 힘쓸것을 권고 할 수 있으나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분쟁을 야기할뿐 권고에 어려움 있는점 양해부탁드리며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