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르노코리아 ] 르노삼성 서비스 원래 이런가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은지
- 조회수 : 30회
- 작성일 : 25-02-05 01:56:47
본문
1월20일 조치원에있는 르노삼성서비스센터에 방문하였습니다
계기판에 경고등이 떠있고 어떤경고등인지 모르고 경고등도 확인할겸 차량 검사도 받을겸 방문하였습니다
접수받는 여성분이 접수할때부터 표정,말투 굉장히 불친절하였고
접수하고 엔지니어남자분이 기다리라고하셔서 휴게실에서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기다리다가 전화받은내용은
계기판에 나와있는 경고등은 엔진오일 교체시기가 지나서 뜨는 경고등이였고 엔진오일 교체시 88,000원이상 나올거라고 하셨고
브레이크오일은 4만키로 이상시 교체해야되고 비용은 110,000원 이라고 하셨습니다
차량 운행중 가끔 내비가 1초정도 꺼졌다가 다시들어왔다 하는데 왜그러냐고 물어봤을때 내비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안한지 오래되서 그렇다 업데이트하면 77,000원 나온다고 하셨습니다
저는 차 내비는 사용하지않고 핸드폰 연동시켜서 핸드폰 내비를 사용하고있습니다
만약 내비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할경우 내비1초정도 꺼짐현상은 없어지는거냐고 물어봤을때 장담할수없다고 하셨습니다
딱히 친절하다는 느낌도 없었어서 굳이 거기서 교체할필요는 없을것 같다는 판단을하여 점검끝난구 귀가하였습니다
2월3일 다른곳에서 엔진오일교체를 하려고 방문하였는데 엔진오일이 세고 있다는 얘기들 들었습니다
1월20일 르노삼성에서 점검받았을때 그런내용은 못들었던상황이라 당황했었고 점검받았던 르노삼성에 연락했는데 6시가 지나서 내일 점검했던 엔지니어분께 물어보고 다시 연락준다고 했습니다
2월4일 오전에 점검받았던 르노삼성 서비스센터에서 전화를 받았습니다
르프트를 떠서 차량을 확인한것도 아니고 육안상으로만 확인했다는 얘기를 들었습니다
여지껏 삼성차말고 다른차를 탔었지만 차 점검을 받으러갔을때 제대로 확인도 안하고 그냥 육안상으로만 점검해주고 통보받은적이 없어서 당황스럽고 기분이 굉장히 불쾌합니다
차량은 20년1월말 출고로 알고있습니다
지금시점에서는 보증기간도 끝난상황이구요.... 만약 1월20일에 차를 제대로 점검을 해주셨더라면 르노삼성에서 조치를 취했을텐데 말이죠......
르노삼성콜센터에 문의를 해보았지만 언제 답변준다는 내용은 없고 시간이 걸릴것같으니 기다려달라는 답변만 받았습니다
굉장히 억울하네요... 이런상황은 어떻게 해야될까요?
사비로 하는게 맞는건가요?
- 이전글장난감 청소기가 왔네요 25.02.05
- 다음글구갈동 기흥구청 근처 24시 스파 목욕탕 25.02.05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
해당업체의 부실하고 무성의한 고객서비스행태에 몹시 불쾌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해 업체의 서비스방식과 업무형태 또는 직원의 불친절함등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해당업체 본사고객센터로 민원제기 하실 수 있습니다. 편안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