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타이어 ] 타이어 펑크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용갑
- 조회수 : 79회
- 작성일 : 13-07-05 18:38:31
본문
7월1일 아침 6시30분경 출근을 위해서 도로를 주행중
운전석 뒷바퀴 타이어 옆면이 찢어져서 사고가 나쁜함
한국타이어에서 확인결과 소비자가 과실로 인하여 타이어가 펑크 났다는
결론으로 보상을 할수가 없다는 의견임
만일에 고속도로에서 펑크가 났다면 대형사고로 이어질뻔함
전날에 교체하여 새것이고 타이어의 옆면이 찢어졌는데도 사용자 잘못이라고 하니 너무나 억을함으로
고발 조치 합니다
- 이전글어떻게 해야됩니까??? 13.07.05
- 다음글DH상조 해지 13.07.0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