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디병원 교정과 ] 교정진료 출장으로 1년 후 갔는데 130만원 내라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홍동환
- 조회수 : 26회
- 작성일 : 24-12-28 16:01:02
본문
지금 까지 모든 금액 완납 후 교정 진행하다가
해외출장으로 1년간 치과를 못갔습니다
이번에 다시 치과를 갔는데 실장여자가 오더니
교정을 계속 진행할수 있냐?
못올거 같으면 치아 잇몸을 생각해서 교정을 제거하는건
어떻게 생각하냐?
아니면 다른 장치로 교체(철길>교체형)하는건 어떠냐?
대신 금액이 많이 나온다
이런 말을듣고
원장님 만나서 얘기하고 싶다 그후 진료를 받고
30만원 나왔다 그래서 찝찝하지만 결제 하고
앞으로 교정 꾸준히 올수 있게 하겠다 하고 집에 왔습니다.
그런데 다음날 전화가 오더니
그간 오지못한 1년치
130만원 월비를 결제하라고 하네요
데스크직원 실수로 130만원을 30만원으로 착각해서 얘기했다고
그래서 12개월이면 120만원 아닌가요?라고 얘기하니
아죄송합니다 120만원이네요
다음 진료때 결제 하겠다하니
혹시 계좌이체 해줄수 있나요?
월말까지 결제해야한다.지금결제 안하면 진료 못받는다
이런말을 하는데 어떻게 처리를 해야 하나요?
- 이전글물건이 오지도 않고 연락 자체가 안되요. 24.12.28
- 다음글예약과 변경 24.12.28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소비자 분쟁 해결기준에는 업체의 서비스 방식과 업무형태 직원의 불친절함 막말사용등에대한 처리 의무가 해당업체에 있다고 돼 있습니다. 사실상 기업이나 직원의 관리가 이루어지는 업체의 경우 피해 내용등을 통보하여 시정및 직원관리에 힘쓸것을 권고 할 수 있으나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분쟁을 야기할뿐 권고에 어려움 있는점 양해부탁드리며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