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동나비엔 ] 교환이 안 된다고 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황민화
- 조회수 : 15회
- 작성일 : 24-12-19 20:40:06
본문
제품을 구입하고서7일 만에 고장이 발생하였고.
고객센타에 연락해서AS 기사님이 오셨는데 두곳에
고장이 났다고 하셨어요
부품을 교체해야 된다고 하시더군요
설치한지 7일만에 고장이라 당연히 새제품으로 교환이
될 거라 생각하고 경동나비엔 본사에 연락을 했더니 황당하게도 제품에 결함이 아니라고 하면서 교환이 안 된다고 합니다. 부품 교체를 해야 된다면서 제품에 결함이
아니라는 말을 그누가 이해 할 수 있을까요? 너무 어이 없어서 처음으로 소비자 고발센타를 방문 하였습니다.
경동나비엔에서는 안 된다는 얘기만 반복하고 있읍니다. 제발 도와주세요~. 부탁 드립니다.
요즘같은 날씨에 보일러 없이 지내자니 너무 많이 춥습니다.
- 이전글티몬 환불대기 (삼성카드) 24.12.19
- 다음글교환 24.12.19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앞서 올려주신 제보가 이미 접수되었습니다. 혼돈을 피하기 위해 중복 접수건에 대해 -처리-로 돌려두니 이 점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