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 ] 정상적인 가입이 아닌 부가서비스로 인한 피해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유창현
- 조회수 : 24회
- 작성일 : 24-12-17 10:32:35
본문
하여 KT통신사의 불법적인 고객기만 행위를 고발합니다.
Kt 알파스탁과 안심번호 서비스등 원치 않은 서비스에 가입 추가 요금을 납부하고 있었습니다.
이런 이유로 고발을 합니다.
- 이전글미개봉 상품인데 기간 지났다고 환불안됨 24.12.17
- 다음글회비 받아놓고 영업종료 24.12.1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해 업체의 서비스방식과 업무형태 운영방식 또는 직원의 불친절함등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단, 해당업체에 동 내용을 통보하고 시정 및 관리에 힘쓸 것을 권고할 수 있습니다.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업체에 빠른 해결을 촉구하도록 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