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as센타 ] 불친절한 as때문에 불쾌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석천
- 조회수 : 36회
- 작성일 : 13-06-12 11:32:18
본문
수리가 불가능하니 소비자 고발센터에 고발을 하던지 마음대로 하라고 천안 as기사가 말을 하더군요
as기사는 매우 불친절하고 아주불쾌한 사람인거 같습니다.
소비자로서 불합리하지 않은가요
- 이전글민원 처리 본사 전화좀 알고 싶습니다. 13.06.12
- 다음글유아 운동화 세탁 후 심한 물빠짐으로 인해,,, 13.06.1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