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종로ubase ] 아이폰 정책변경으로 무상리퍼 안됨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은희
- 조회수 : 42회
- 작성일 : 13-05-03 00:18:31
본문
그런데 핸드폰 수발신 안됩니다..누가 전화를 해도 제 전화는 울리지 않습니다..여러번 걸어야 한번 울립니다..어쩌다 연결되어도 몇마디 못하고 뚝뚝 끊겨서 들리고 전화 먹통되고 그러다 결국 끊기고..문자도 뒤는게 오고..제가 거는것도 신호음 울리지않아 전화 걸리지도 않습니다,,,그동안 못받은 전화 얼마나 될까여? 전 걸려오는 전화 한통한통으로 예약손님 잡아 일하는데 그동안 얼마나 많은 손님들을 놓쳤을까여,,,,
센터가니 기기 확인해보더니 교체 해주겠답니다..기기 이상있는거 인정하니까 교체해주겠다고 한거아닌가여? 그래서 핸드폰 포멧시키고...그런데 조회해보더니 4번 리퍼 기록있고 아이폰 정책변경으로 4번 리퍼 받아 리퍼안되고 애플에 보내야 한답니다...4~5일이상 걸린다고 임대폰같은거 사용하랍니다..데이터 지우기전에 설명을 하던가 센터가면서 임대폰 준비해 갑니까? 임대폰 주면서 맡기고 가라고 해야 하는거 아닌가여!! 그동안 리퍼는 받고 싶어서 받습니까..기기가 이상있으니까 받는거고 리퍼 해주는것도 기기 이상 인정하니까 리퍼해주는거 아닌가여?
그리고 as센터라면 애플에 보내기전에 기기 점검 해서 수리해야하는거 아닌가여? 교체해주겠다고 했다가 정책 바껴서 애플에 보내야 한다고하면 as센터는 기기 수리하는곳이 아니라 리퍼해주고 본사에 접수만 하는곳인가여? 그건 as센터가 아니라 as접수 센터 아닌가여?
정책바뀐거 소비자에게 일일이 전화해주는것도 아니고 핸드폰 보험들어 유상으로 리퍼받아 리퍼후 90일안에 이상있으면 무제한 리퍼라고 해놓고 이제와 정책변경이라니...이게 말이 됩니까?? 그럼 리퍼 해줄때 이상있는 기기 주고 리퍼 끝났다고 하면 결국 다시 사라는 겁니까!!
애플도 말이 안되고 ubase서비스센터 직원도 험상궂은 인상으로 앉아 있고..서비스 센터가 서비스도 안좋고 직원태도 완전 불쾌하고,,,
글로 쓰려니 할말을 다 못하겠네여....
- 이전글정수기판매다단계회사 엘트웰 비리고발 13.05.03
- 다음글분유 이물질 13.05.0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핸드폰의 반복되는 이상현상으로 사용에 많은 어려움이 있으셨으리라 생각됩니다.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품질보증기간 내 동일하자에 대해 2회 수리하였으나 하자가 재발하는 경우 또는 여러 부위 하자에 대해 4회까지 수리하였으나 하자가 재발하는 경우 수리 불가능한 것으로 판단하여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 처리가 가능합니다. 제보해 주신 내용은 본지에서 더 자세한 취재를 통해 업체 측의 위법 여부를 확인할 수 있도록 기사화를 검토할 예정입니다. 편안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