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웅진코웨이 ] 웅진코웨이 음식물쓰레기 처리기 제품하자및 판매자의 사기행위고발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지영
- 조회수 : 37회
- 작성일 : 13-01-23 18:16:54
본문
판매자 고영자가 저에게 제품을 현금으로 사면 싸게 살수 있는 물건이 있다고 하여 아무의심없이 제품을
현금 오십만원을 주고 구입했습니다.
그러나 구입후 판매자가 설명한것과는 너무도 다르게 월 전기사용료가 엄청나게 많이 나올뿐더러
산지 한달도 한되어 고장으로 음식물을 제대로 처리할수가 없어서 현재까지 잦은고장으로 몇번을 a/s를
받았습니다. 너무 잦은 고장으로 제대로 사용할수가 없어서 불만이 많았지만, 이왕 구매한 물건이라
참고 넘겼었는데, 이번에는 수리하시는분이 기계의 부속 전체를 들어내야 하고 수리비가 20만원이
넘는다고 하니 기가 막힙니다. 거기에 이 제품이 제 명의로 등록된것도 아니고 판매자 고영자 앞으로
기계 소유권이 등록되 있고, 또 명의변경 또한 불가능 하다고 합니다.
제품를 구입해서 재대로 써보지도 못하고 고액의 수리비에 또 수리후 사용하며 몇번 사용하지도 못하고
고장날것이 뻔한 제품을 쓰지고 그렇다고 안쓰지도 못하는 상황에서 너무 화가 나고 억울해서 이렇게
신고합니다. 웅진코웨이 회사를 믿고 제품을 구입한 저같은 소비자는 어떻게 보호받아야 하나요?
제발 도움좀 부탁드립니다.
- 이전글불우이웃 도움금을 사칭한 사기인것 같네요... 13.01.23
- 다음글아직도 해결안된 전기매트 입니다. 제발 해결 좀 해주세요... 13.01.2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