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전자 ] LG 디오스 냉장고 부품없다고 폐기하랍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은희
- 조회수 : 301회
- 작성일 : 14-08-21 12:46:52
본문
\갑자기 냉동,냉자이 안되어 A/S 받았는데 부품이 없어 못 고친다며 폐기해야된다고 합니다
현재 상태 A급인 멀쩡한 냉장고를 7년 기간이 지나 부품이 없다고 버리라니요....
말도 안되는 현 상황을 어떻게 이해해야 할지...
신제품들은 비용투자로 잘 출시하면서 과거에 팔았던 제품들은 아예 신경도 안\쓰고 7년이라는 엉터리
설명서를 만들어 부품을 제조하지 않는 대기업의 이런 기막힌 상황을 어떻게 설명해야하는건지..
결국, 7년전에 자기네들이 팔았던 제품들은 내몰라라하는 격이니 우습고 황당한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파는데만 급급하고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도록 유지 관리는 전혀 하지않는, 그리고 소비자의 아픔을 이해하기는 커녕 법의 잣대만 들이대는 대기업의 횡포...
자기네들이 만든 그 7년이라는 법이 이미 팔았던 제품에 대한 부품을 안 만들어도 되는 법인지 그 정당성에 대하여 법원의 심판을 받아봐야 겠지요
위의 내용을 고발합니다
- 이전글LG 통돌이 식스모션 14.08.21
- 다음글다나와 조립PC 구입 후 무상출장서비스 피해 14.08.21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