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산사하하단하이마트 ] 제글은 왜지우시나요??처리도안됐는데!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란희
- 조회수 : 120회
- 작성일 : 14-04-03 17:19:28
본문
라는 글을 썼습니다
근데 제꺼보다 이전글들은 있는데 제글은 왜지우셨습니까??
1372로 전화해서 다시한번 접수하고 해야겠네요
처리?? 하나도 된거없는데
여기서도 이렇게 소비자에대한 입장이 아니시면, 저같이 평범한 소비자들은 어디가서 사기당한걸
고발해야합니까?
대기업에 대한 휑포나 가만히 받아들여야하는가보네요..
너무 실망스럽네요,,
- 이전글계산기 14.04.03
- 다음글SK 개통 영업정지의 개수작 14.04.0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글 삭제되지 않았습니다. 못찾으셨나보네요.
위 제보내용관련 이전 제보글의 답글을 참고 바랍니다 아래 링크주소를 통해 확인가능합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http://www.consumernews.co.kr/cafebbs/view.html?gid=main&bid=report&pid=419485&page=1&sm=2&kw=%B1%E8%B6%F5%C8%F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