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용안했는데 반품불가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미순
- 조회수 : 83회
- 작성일 : 13-11-18 11:29:51
본문
개봉하면 이유 불문하고 반품은 무조건 하지 않는다는 법조항은 한국닌텐도 대기업에서 정한 법인가요? 거기다 이렇게 기기와 칩을 잘못 구매로 사용 못하는 민원이 빈번하다고 이마트 창구 직원도 얘기를 하였습니다.. 민원이 자주 발생한다면 이마트 창구에서도 주의사항을 주어야 하며 한국닌텐도에서도 내용을 광고할때 기기 주의사항을 주어야 하는데 하지 않습니다.. 칩이 안맞으면 손해보고 버리던지 아님 칩에 맞는 기기를 구매해서 사용하라는 식이니 이건 한국닌텐도 대기업 회사의 폭리인것 같습니다.. 다른 고객들도 이런 민원이 다시는 발생하지 않도록 .. 소비자를 우습게 생각하지 않도록 한국닌텐도 회사에서도 시정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 이전글이게 먼가요????로또사이트에서 황당한일 13.11.18
- 다음글데이터복구 클리닉센터 13.11.1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