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 ] 전화해도 돌려막기수준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승욱
- 조회수 : 132회
- 작성일 : 25-01-23 13:36:18
본문
내용보충
인터넷 요금을
2개 냇습니더 5-6년 이상
인터넷 요금은 2배로 받아서
왜 우리집에 모뎀이 2개가 아닌데
2번 요금을 받는냐 하니까
모뎀 회선 연결 되어있다고
전산상 모뎀이 2개라고
그렇다고 계속 똑같은 이야기뿐
집에 1개뿐인데 자꾸 2개라 하니
여기에 고발합니다
모뎀도 안주고 요금만 받아먹은 기간
보상 받을수 있습니까?
- 이전글허위광고/거짓광고 25.01.23
- 다음글애완 5일만에 폐사 장염 25.01.2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앞서 올려주신 제보가 이미 접수되었습니다. 혼돈을 피하기 위해 중복 접수건에 대해 -처리-로 돌려두니 이 점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