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 ] 에어컨 계약만 받고 시공 계속 미루고 있음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배준현
- 조회수 : 185회
- 작성일 : 24-10-30 19:14:52
본문
첨부파일
- Screenshot_20241029_100204_Messages.jpg (440.7K) DATE : 2024-10-30 19:15:04
- 이전글김치 구매했는데 사기당한거 같아요. 24.10.30
- 다음글고발 24.10.30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안타깝게도 계약 상대방이 현재 영업점을 운영하지 않거나 연락이 되지 않을 경우, 또는 부도, 폐업 등의 경우에는 소비자보호 유관기관을 통해서 도움을 받을 수 없습니다.
도움받을 수 있는 곳 : 영업점이 위치한 해당 시군구청에 문의를 해보시기 바라며 필요시 해당업체 관할 경찰서에 직접 신고하실 수 있으며 대리접수가 불가한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