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기요 ] 1시간지나서 주문 일방적취소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만길
- 조회수 : 18회
- 작성일 : 24-11-03 20:10:06
본문
한시간이 지나서 일방적으로 주문취소처리하네요.
배고파서 미리 시켜놨는데 주문 취소할꺼면 미리하든가 고지를해서 양해를 구하던가해야지
기다리다 취소되면 소비자는 굶으라는건가요?
업체에선 요기요에서 취소한거라하고 용기요에선 상담원이 자동으로 취소된거라하고
소비자ㅏ 주문했다가 음시가다만들었는데 취소하면 되네안되네하고선 자기들은 일방적취소가 어쩔수없다는건가요?
이건 해도너무한거아닌가요?
소비자만 손해보는시스템이 무슨 서비스고 고객만족이지?
본인들은 일방적취소안당하려고 하면서 소비자는 본인들시스템이라 그냥 당해라?
이렇게 고발해도 요기요는 아무지장없겠죠?
신문고건 어디건 귀챦아도 소비자 우롱하는 기업과 운영방침 바꿀때까지 여기저기 쑤실껍니다.
소비자편에서 해결 도와주세요
- 이전글사장님 응대 24.11.03
- 다음글삼립호빵 김치맛에서 하얀 덩어리가 나왔습니다 24.11.0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해당업체의 일방적이고 무성의한 고객서비스행태에 몹시 불쾌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해 업체의 서비스방식과 업무형태 운영방식 또는 직원의 불친절함등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해당업체 본사 고객상담센터에 민원으로 이의를 제기하실 수 있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