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천국가대표패러글라이딩 ] 대천국가대표패러글라이딩 추락사고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조성민
- 조회수 : 33회
- 작성일 : 24-11-03 23:17:58
본문
했지만 믿고 탔습니다 .저는 다행히 잘 내려왔는데 여자친구는 타고 얼마 안되어 바로 추락을 했습니다. 원래 경로로 패러글라이딩을 타지도 않았고 다른 경로로 탔는데 다른 강사님이
욕심을 냈다 하는 혼잣말을 들었습니다. 저는 내려와서 기다리다가 여자친구한테 추락했다는 카톡을 듣고 강사님과 여사장님이 다치친 않았으니까 걱정하지 말라고 하셨는데 구조까지
1시간이나 걸렸고, 나중에 들은 얘기로는 안전확보, 괜찮냐는 얘기도 여자친구가 먼저 했다고 했습니다. 구조가 되고 사무실로 들어왔는데 그 전까지 5명 직원이 다 있었는데 아무도
괜찮냐는 말 한마디도 없었고, 나중에 사과는 안하냐고 하실 때 그때 되서야 사과를 했습니다. 그 뒤에야 사장님이 환불처리는 해준다고 했지만 그때는 저희가 정신도 없고 사고가 난 지 얼마안되어 우선 알겠다고 하고 건물사진과 조종사 자격증 사진을 찍고 나왔습니다.
30분이 지나니까 여자친구가 허리랑 발목이 아프다 해서 다시 사장님한테 연락을 드려서
병원치료를 받아야 한다니까 그제서야 보험처리를 해준다고 했는데 애초에 다친건
제 여자친구였는데 그것도 저희가 먼저 물어봐야 해주고, 여사장님은 별로 다치지도 않았는데 그렇게까지 해야하는 뉘앙스를 보이셨습니다. 또한 처음에 패러글라이딩을 할 때 업체에서 동영상촬영을 한 게 있어서 동영상을 달라고 했는데, 오류가 났다고 동영상이 저장이 안되어있다고 하는데 그것도 이해가 되지를 않습니다. 저는 동영상촬영이 잘 되었는데 한쪽은
동영상 촬영이 안됐다는건 의도적으로 숨겼다고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유의사항에
사고가 났을 때 제대로 된 규정도 없이 화를 내는 사람한테만 보험처리를 해주는 것 같다는
생각도 했습니다.
여자친구도 더이상 스트레스를 받고 싶지 않아 개인적으로 합의를 했지만 사고 난 뒤
사후처리, 안전불감증, 의도적으로 동영상 숨김 등 업체에 대한 문제가 많다고 생각을 합니다. 다행히 여자친구가 안 다쳐서 다행이지만 크게 다쳤으면 피해는 저희가 받아야 하는데
실력적으로 너무 미숙하다고 생각을 합니다. 저희처럼 또 다른 사고를 방지해 안전부터
제대로 숙지를 하고 규정도 만들고 사장님이 제대로 된 사과를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첨부파일
- 1730637447558-6.jpg (4.1M) DATE : 2024-11-03 23:18:17
- 1730637447558-7.jpg (6.8M) DATE : 2024-11-03 23:18:49
- 1730637447558-8.jpg (4.1M) DATE : 2024-11-03 23:19:09
- 1730637447558-5.jpg (4.7M) DATE : 2024-11-03 23:19:31
- 1730637447558-0.jpg (1.7M) DATE : 2024-11-03 23:19:39
- 이전글일주일남은 숙소가 취소환불이 1%도 안된다고 합니다 24.11.04
- 다음글쥐가 파먹은 홈런볼 24.11.03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
해당업체의 부실하고 무성의한 고객서비스행태에 몹시 불쾌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소비자 분쟁 해결기준에는 업체의 서비스 방식과 업무형태 직원의 불친절함 막말사용등에대한 처리 의무가 해당업체에 있다고 돼 있습니다. 사실상 기업이나 직원의 관리가 이루어지는 업체의 경우 피해 내용등을 통보하여 시정및 직원관리에 힘쓸것을 권고 할 수 있으나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분쟁을 야기할뿐 권고에 어려움 있는점 양해부탁드리며 사업자와 구두상의 협의가 되지 않을 시 해당업체 주소확인하시어 서면(내용증명)으로 조속한 환불을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건강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