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성골초밥 ] 예약 방문 문전박대 당했어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최민희
- 조회수 : 14회
- 작성일 : 24-11-03 20:42:15
본문
해성골초밥에서 문전박대당했어요
8시예약후 7시반에 방문했는데
예약하셨냐고 하길래 8시에 했다했더니
식당 이용 못한다고 하더라고요
뭔소리냐 물었더니 지난번 리뷰에
초밥 밥양이 적다고 남기셔서
그거땜에 안된다더라고요^^
잘못들었나싶어서 이야기하니 진짜더라고요
본인들은 예약취소 했다 하는데
전혀 취소문자 못받았고요
20분가까이 걸어서 도착했는데 그런식으로
대응하는건 아니라고 보네요
그러더니 웬 남자분이 나와서
우리는 밥양 많아서 대부분 다못드신다 어쩐다
하면서 거짓 리뷰땜에 피해를보니
그냐 나가라고하더라고요
아니 밥양이 적다고 느낀건 개인 의견아닌가요?
그리고 그런 소비자 의견 반영하려고
리뷰받는거 아닌가요?
수고롭게 예약까지하고 방문한거에대한
어떠한 사과도없이, 양해도없이 나가랍니다
진짜 손님귀한줄 모르는 배째라 장사네요
첨부파일
- Screenshot_20241103_193629_Samsung Internet.jpg (636.7K) DATE : 2024-11-03 20:42:19
- 이전글인터넷 판매 사기 24.11.03
- 다음글한달이상 물건 배송 준비중 24.11.0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하면 해당업체의 서비스방식, 업무형태,운영방식 또는 업체 직원의 불친절함, 막말 욕설사용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사실상 직원의 관리가 이루어지는 기업의 경우 피해 내용등을 통보하여 시정 및 직원관리에 힘쓸것을 권고 할 수 있으나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분쟁을 야기할뿐 권고에 어려움 있습니다. 소비자고발센터뿐 아니라 한국소비자원 등 관련 기관에 법적강제 권한이 없기 때문에 업체 측이 중재를 거부할 경우 사실상 달리 처리할 방법이 없음을 양해바랍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