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 택배 ] cj 택배 진짜 너무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재경
- 조회수 : 118회
- 작성일 : 13-05-14 17:51:38
본문
통합하고나서 배송지연되어서 피해금만 엄청납니다.
그렇지만 계약한 지점 사장님 얼굴보고 참아왔죠
이번에 또.... 거래처 몇개가 떨어져 나갔습니다.
매번 본사에 항의 전화를하면 보통 10분 기다리는 건애교이고
상담원들.. 좋습니다. 상원들이 뭘 알겠습니까?
관리하는 팀장급을 바꾸라니 계속 다른말만합니다.
결국에는 못바꿔 드립니다. 이런소리만 합니다.
피해보상에 대해 물어보니 택배비만 보상해 준답니다.
미치것습니다.
대기업이라 못건드리는 건가요? 전에꺼는 지나 간일이라고
그냥 넘기겠습니다
이번건은 끝까지 피해보상 받아 낼껍니다.
조치를 취해주세요
첨부파일
- 20130514_174849.jpg (287.4K) DATE : 2013-05-14 17:51:38
- 이전글노스페이스 바람막이 등산복 교환 불가? 알아서 처리? 13.05.14
- 다음글화장품 강매 13.05.1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